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검은사막

검은사막 2022년 9월21일 쿠노이치 신규 펄옷 전추라 #온라인게임 #MMORPG

by 룩스그라피 2022. 9. 20.
728x90

2022년 9월 21일 쿠노이치 신규 펄옷 전추라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사진쟁이 룩스그라피 입니다

요즘 플스4프로 구매후 검은사막을 다시 시작했어요~

플스4 프로도 충분히 검은사막 콘솔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쿠노이치가 신규펄옷 전추라 가 새로 나옵니다

사실 쿠노이치는 각성이 너무 망해서...

각성쿠노가 각성이 망한 이유는 바로 무기 때문입니다

무기가 훌라후프...ㅜ.ㅜ

그래서 전승쿠노가 더욱 많아요

직업자체도 좋은 편이 아니다보니 유저가 많이 적어요

저는 각성매화를 열심히 키우고 있어요~ 

본론으로 이번 쿠노이치 펄옷이 유저들 사이에서는 엄청나게 평이 좋아요

아마 인기가 별로 없었던 쿠노가 이 의상으로 유저가 많이 늘어날 수도 있어요

저는 다음시즌에는 쿠노를 키워볼까 합니다

 

위에 겉옷이 아마 망토일것 같아요

옵션에서 망토로 탈 부탁이 가능할것 같아요

망토를 착용하면 금수랑 느낌도 나고 착용을 풀면 쿠노랑 잘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쿠노 신규펄옷은 내일 9월21일에 PC에 출시가 되는데

콘솔에는 언제 적용이 될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 같이 될것 같기는 하지만 콘솔이 PC보다는 업데이트가 조금 느려서 정확하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