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룩스그라피_인물사진

인천 문학경기장 불꽃놀이 폭죽 문학산 #룩스그라피 #풍경 #장노출 #인천사진동호회 #감성레시피

by 룩스그라피 2023. 7. 12.
728x90

안녕하세요~

인천 사진쟁이 룩스그라피 입니다

이번에 운동삼아 다니고 있는 문학산에서 촬영 한 문학경기장 불꽃놀이 사진입니다

문학경기장은 토요일 야구경기가 끝나면 폭죽을 터트려주고 있어요

저희 집에서 보이는 곳인데 사진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날씨도 좋고 경기도 있고 모든 조건이 맞아서 산을 올랐습니다

문학산은 코스마다 다르지만

제가 간 코스로는 정상까지 20~30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정상은 박물관도 있고 평지가 있어서 문학동이 한눈에 보이는 곳입니다

반대로는 연수동 송도까지도 멋지게 보여요

 

 

비가 오고 난 후에 간 문학산인데

시야가 엄청나게 깨끗하지는 않았습니다 

문학경기장 까지는 시원하게 보이고있습니다

경기가 있는 경기장은 불이 켜져있는데

큰 경기장은 안켜지있는게 너무 아쉽네요...ㅜ.ㅜ

 

 

불꽃놀이는 터지면서 연기가 발생이 됩니다

그래서 초반에 촬영이 가장 깨끗합니다 그렇다고 바람이 많이 불면 불꽃들의 잔상이 옆으로 퍼지고

이 연기 부분은 마음대로 할 수가 없네요

도착후 1시간 정도 기다리면서 혹시 오늘 안터리나? 엇 안터지나?

조마조마하면서 기다렸네요

분명 경기가 끝났는데(생중계로 확인)20분 정도 지나도 안터지더라구요...ㅜ.ㅜ

그러다가 관리인 아저씨께서 9시30분까지는 나가셔야 한다고 하셔서 더욱 긴장했습니다

(문학산은 10시까지 오픈이며 10시 이후는 출입이 금지 됩니다)

기다리다가 조명이 펑펑 터지더라구요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한손은 핸드폰도 찍으면서 촬영을 했어요~~

릴리즈가 없어서 2초 타이머를 사용했네요...ㅜ.ㅜ

(릴리즈 빨리 하나 주문해야겠습니다)

폭죽 시간이 길지는 않아요 3~5분 정도 된것 같아요

폭죽은 비싸니까요...ㅎㅎㅎㅎㅎ